창업무역스쿨은 어떤 행사인가요?

차세대 창업 무역스쿨은 세계한인무역협회 (W-OKTA) 에서 주관하는, 재외동포를 대상으로 해외한민족 차세대 무역사관생도 육성사업입니다. 전 세계 젊은 한인 무역인 양성을 위해 실시하고 있는 차세대 창업무역스쿨은 세계화의 커다란 흐름 속에서 해외시장에 정통하고 한국 수출의 역군으로 성장할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재외동포 1.5 ~ 4세대를 대상으로 한국경제와 국제무역 및 현지시장에 대한 인식을 고취 시킴으로써 차세대 경제 리더로 육성하고 인적 네트워크로서 해외한인경제인의 활용을 가속화하고자 하는데에 목적이 있습니다.

창업 무역스쿨은 1년에 몇번 열리나요?

1년에 한번 열립니다. 2019년 캐나다 창업 무역스쿨은 6월 21 일 부터 6월 23일까지 2박 3일 동안 토론토 (Seneca Residence & Conference Centre) 에서 열리게 됩니다.

참가 자격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캐나다에 거주하는 만 21세 ~ 39세의, 한국어와 영어가 둘다 가능한 청년을 대상으로 합니다.

아직 대학생인데 참가 할 수 있나요?

물론 입니다. 창업, 무역, 또는 글로벌 한인 네트워크에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모두 환영입니다.

현재 캐나다 동부 외의 다른 지역에 거주중인데 참가 신청해도 되나요?

물론 입니다. 참가신청은 캐나다에 거주하는 모든 차세대를 대상으로 합니다.

무역이나 창업에는 아직 크게 관심이 없는데 참여해서 얻는게 있을까요?

창업무역스쿨은 창업과 무역에 관한 동기부여 및 교육이 가장 큰 목적이지만, 또 다른 하나의 큰 장점이 글로벌 한인 네트워크 입니다. 캐나다 각지에서 참가할 50명의 참가자들 뿐만 아니라 무역스쿨 수료 후 옥타 차세대 회원이 되시면 전세계 150여개 지회에서 활동중인 옥타 회원들과의 연결과 소통이 가능하게 됩니다.

차세대 창업 무역스쿨에 대해 더 구체적으로 질문하고 싶은데 누구에게 문의하면 되나요?

김광일 토론토 차세대 대표
416.894.5534 / okta.toronto.jr@gmail.com

loading
×